개인
강변성섭 장학금 김봉화 사모(강변교회)의 부친 고(故) 김성섭 장로의 뜻을 기리기 위한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강변철원 장학금 김명혁 목사(강변교회 원로)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권오훈 장학금 권오훈 본교 후원이사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권태영 장학금 권영헌 집사(남포교회)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매년 1학기에 지급).
다슬기 장학금 송인규 은퇴교수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한 Th.M.과정 조직신학 분야의 학생에게 지급한다.
동산 장학금 김서연 동문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불신 가정에서 자란 미혼의 여학우에게 지급한다.
동성 장학금 김옥희 성도가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투철한 자에게 지급한다.
산울 박우종 장학금 박우종 집사(산울교회)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소명이 투철한 자에게 지급한다.
서치호 장학금 서치호 장로(남포교회)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자에게 지급한다.
성환, 주환 장학금 전영준, 문은숙 집사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가정 형편이 어려운 자에게 지급한다.
이기옥 장학금 권영헌 집사(남포교회)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매년 1학기에 지급).
이월임 권사 장학금 천세웅 집사(화평교회) 가족께서 모친이신 고(故)이월임 권사의 뜻을 기리기 위해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어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장신덕, 함병주 장학금 윤영탁 교수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매년 1학기에 지급).
조정자 장학금 조정자 권사(남포교회)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조종익장학회 장학금 고(故) 조종익 장로 가족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기관 및 단체
경기서노회여전도연합회 장학금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경기서노회여전도연합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우며 목회적 사명이 투철한 자에게 지급한다.
동서울노회장로연합회 장학금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동서울노회장로연합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우며 목회적 사명이 투철한 자에게 지급한다.
박윤선장학회 장학금 박윤선장학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입학성적 이 우수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우며 목회적 사명이 투철한 자에게 지급한다.
사랑의 장학금 사랑의교회에서 사역하는 본교 동문들이 협력하여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신앙 및 인격이 뛰어난 자에게 지급한다.
서서울노회여전도연합회 장학금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서서울노회여전도연합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우며 목회적 사명이 투철한 자에게 지급한다.
석성 장학금 재단법인 석성장학회(이사장 : 유영혜)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엘피스통상 장학금 엘피스통상(대표이사 : 김종엽)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우며, 목회사역에 헌신된 자에게 지급한다.
재단법인 성음문화재단 장학금 재단법인 성음문화재단(이사장 : 이승배)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성적이 이수하고 경제적 사정이 어려워 학비 조달이 곤란한 자에게 지급한다.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장학금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전국여전도회연합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낙도, 오지 선교에 헌신하려는 자에게 지급한다.
전국장로회연합회 장학금 대한예수교 장로회(합신) 전국장로회연합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사명이 투철한 자에게 지급한다.
재단법인 정암장학유지재단 장학금 재단법인 정암장학유지 재단(이사장 : 안두익 목사)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각 학년 최우수) 신학적 자질이 뛰어난 자에게 지급한다.
죽전남포교회 권사회 장학금 죽전남포교회(박정희 목사 시무)권사회 장학금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사명이 투철한 자에게 지급한다.
지구촌교회 데이타게이트 장학금 데이터게이트(대표 : 신현주 장로)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화성 10인 장학금 화성교회(이은수 목사 시무)의 성도들이 협력하여 보내주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이 투철한 자에게 지급한다.
합신사랑 장학금 유성CNF(주)(대표이사 : 황호진)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소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교회
강변교회 장학금 강변교회(이수환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인격과 신앙과 학업 성적이 아울러 우수하고 교회를 위하여 헌신적인 자에게 지급한다.
광교 산울교회 장학금 광교 산울교회(이문식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선교 사역에 소명을 가진 자에게 지급한다.
광야교회 장학금 서울 광야교회(황성운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느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사역에 투철한 소명이 있는 자에게 지급한다.
기흥 지구촌교회 장학금 기흥 지구촌교회(안용호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느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사역에 투철한 소명이 있는 자에게 지급한다.
나그네교회 장학금 나그네교회(김병훈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나주혁신장로교회 장학금 나주혁신장로교회(박용주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느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사역에 투철한 소명이 있는 자에게 지급한다.
남서울은혜교회 장학금 남서울은혜교회(박완철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선교 사역에 소명을 가진 자에게 지급한다.
남포교회 장학금 남포교회(최태준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소명과 인격이 겸비된 자에게 지급한다.
대구평안교회 장학금 대구평안교회(권형주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동성교회 장학금 동성교회(안두익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선교 사역에 소명을 가진 자에게 지급한다.
목포장로교회 장학금 목포장로교회(전종득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봄내로뎀교회 장학금 봄내로뎀교회(김승권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빛과소금교회 장학금 빛과소금교회(유영권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느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사역에 투철한 소명이 있는 자에게 지급한다.
사명의교회 장학금 사명의교회(김승준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자질이 뛰어난 자에게 지급한다.
새희망태현 장학금 새희망교회(박형돈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서울호산나교회 장학금 서울호산나교회(백승렬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느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사역에 투철한 소명이 있는 자에게 지급한다.
새생활교회 장학금 새생활교회(김용덕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된 자에게 지급한다.
석선 장학금 새가족교회(김상수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자질이 뛰어난 자에게 지급한다.
시은교회 장학금 시은교회(윤대석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선교 사역에 소명을 가진 자에게 지급한다.
어깨동무교회 장학금 어깨동무교회(원태영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자질이 뛰어난 자에게 지급한다.
언약교회 장학금 언약교회(박주동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자질이 뛰어난 자에게 지급한다.
염광교회 장학금 염광교회(장영환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자질이 뛰어난 자에게 지급한다.
예수비전교회 장학금 예수비전교회(도지원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자질이 뛰어난 자에게 지급한다.
온누리교회 장학금 온누리교회(이재훈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전주 미래교회 장학금 전주 미래교회(김춘기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선교 사역에 소명을 가진 자에게 지급한다.
전주 배광교회 장학금 전주 배광교회(이종근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선교 사역에 소명을 가진 자에게 지급한다.
전주 새중앙교회 장학금 전주새중앙교회(홍동필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소명과 인격이 겸비된 자에게 지급한다.
지구촌교회 장학금 지구촌교회(김형석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충무동신교회 장학금 충무동신교회(조평식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현산교회 장학금 현산교회(최덕수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선교 사역에 소명을 가진 자에게 지급한다.
호산나교회 장학금 호산나교회(유진소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자질이 뛰어난 자에게 지급한다.
화성교회 장학금 화성교회(이은수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사명이 투철한 자에게 지급한다.
해외-개인
백경선,백혜련 장학금 미국 애틀란타에 거주하는 백경선 장로(성약장로교회)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뚜렷한 자에게 지급한다.
이상곤 장학금 미국 필라델피아에 거주하는 이상곤 장로(영생장로교회)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뚜렷한 자에게 지급한다.
임균영 장학금 미국 조오지아주에 거주하는 임균영 장로(새한장로교회)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품행이 방정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임현덕,임영기 장학금 미국 시카고에 거주하는 임현덕 장로와 아들 임영기 성도(헤브론교회)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품행이 방정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하며, 농·어촌 사역에 남다른 소명이 있는 자에게 지급한다. 이 합심하여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정상우 장학금 미국에 거주하는 정지석 집사께서 그의 부친 고 정상우 목사(LA충현교회)의 뜻을 기리기위해 손철 장로, 윤영탁 교수와 함께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매년 1학기 지급).
지창욱 장학금 미국 필라델파아에 거주하는 지창욱 장로(영생장로교회)께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최석주 장학금 강은원 장로, 석혜자 권사, 윤영탁 교수, 최성진, 최형신, 최성훈님께서 합심하여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과 인격이 겸비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매년 2학기에 지급).
해외-단체 및 교회
나침반교회 장학금 미국 나침반교회(민경엽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한인동산장로교회 장학금 미국 뉴욕에 소재한 한인동산장로교회 (이풍삼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뉴욕센트럴교회 장학금 미국 뉴욕에 소재한 뉴욕센트럴교회(김재열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뉴욕 퀸즈장로교회 장학금 미국 뉴욕에 소재한 퀸즈장로교회(김성국 목사 시무) 한나선교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런던갈보리교회 장학금 영국 런던에 소재한 런던갈보리교회(이강호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자질이 뛰어난 자에게 지급한다.
런던한빛교회 장학금 영국 런던에 소재한 런던한빛교회(김동윤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벤쿠버 빌라델비아교회 장학금 캐나다 벤쿠버에 소재한 빌라델비아교회(김성훈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보스턴 장로교회 장학금 미국 보스턴에 위치한 보스턴장로교회(장성철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선교사로 소명을 받은 자에게 지급한다.
브리즈번 화성교회 장학금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한 브리즈번 화성교회(김혁 목사)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자질이 뛰어난 자에게 지급한다.
새크라멘토 한인장로교회 장학금 미국 새크라멘토에 소재 한 새크라멘토 한인장로교회(박상근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애틀란타 새한장로교회 장학금 미국 죠지아주 애틀란타시에 소재한 새한장로교회(송상철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오렌지힐교회 장학금 미국 캘리포니아에 소재한 오렌지힐교회(백창호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가정 형편이 어려우며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영생장로교회 장학금 미국 필라델파아에 소재한 영생장로 교회(백운영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와싱톤중앙장로교회 장학금 미국 와싱톤에 소재한 와싱톤 중앙장로교회(류응렬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선교에 소명이 있는 자에게 지급한다.
자카르타 동부교회 장학금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자카르타동부교회(김정우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소명과 인격이 겸비된 자에게 지급한다.
제다한인공동체 장학금 사우디아라비아에 위치한 제다한인공동체(이종원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소명과 인격이 겸비된 자에게 지급한다.
제일한인교회 장학금 미국 해리스버그에 위치한 제일 한인교회(김현국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가정 형편이 어려우며, 농·어촌 목회에 깊은 뜻이 있는 자에게 지급한다.
중국청도청양한인교회 장학금 중국 청도에 소재한 청도청양한인교회(정영섭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중국선교에 소명이 있는 자에게 지급한다.
홍콩 애진교회 장학금 홍콩에 소재한 홍콩 애진교회(양영학 목사 시무)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선교에 소명이 있는 자에게 지급한다.
동문회
합신 총동문회 장학금 총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적 사명이 투철하며, 동문회 발전에 공이 큰 자에게 지급한다.
미주 동문회 장학금 미주 지역에 거주하는 본교 동문들이 합심하여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유럽 동문회 장학금 유럽 지역에 거주하는 본교 동문들이 합심하여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중국 동문회 장학금 중국 지역에 거주하는 본교 동문들이 합심하여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목회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1회 동문회 장학금 1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2회 동문회 장학금 2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3회 동문회 장학금 3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4회 동문회 장학금 4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5회 동문회 장학금 5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6회 동문회 장학금 6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7회 동문회 장학금 7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8회 동문회 장학금 8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9회 동문회 장학금 9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10회 동문회 장학금 10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11회 동문회 장학금 11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12회 동문회 장학금 12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13회 동문회 장학금 13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14회 동문회 장학금 14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15회 동문회 장학금 15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16회 동문회 장학금 16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17회 동문회 장학금 17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18회 동문회 장학금 18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19회 동문회 장학금 19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20회 동문회 장학금 20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21회 동문회 장학금 21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22회 동문회 장학금 22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23회 동문회 장학금 23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24회 동문회 장학금 24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25회 동문회 장학금 25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26회 동문회 장학금 26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27회 동문회 장학금 27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28회 동문회 장학금 28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29회 동문회 장학금 29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30회 동문회 장학금 30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31회 동문회 장학금 31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32회 동문회 장학금 32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33회 동문회 장학금 33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34회 동문회 장학금 34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35회 동문회 장학금 35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36회 동문회 장학금 36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37회 동문회 장학금 36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38회 동문회 장학금 36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39회 동문회 장학금 39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40회 동문회 장학금 40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41회 동문회 장학금 40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42회 동문회 장학금 40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43회 동문회 장학금 40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44회 동문회 장학금 40회 동문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장학기금
김희심 권사 장학기금 김희심 권사(남포교회)께서 기탁한 1억원(2022년)의 장학기금에서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목회적 사명이 투철하고 인격과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계훈교 장학기금 계훈교 장로(남포교회)가 기탁한 1,000만원(1992년)의 장학 기금에서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목회적 사명이 투철하고 인격과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변화산기도원 장학기금 변화산기도원(원장: 이영자 전도사)에서 기탁한 1,000만원(1989년)의 장학 기금에서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목회적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성지 USA 장학기금 미국 시카고에 거주하는 김언한 장로(헤브론장로교회)가 기탁한 장학기금(1억 3백만원, 2023 기준)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숙제 장학기금 이름을 밝히기를 원하지 않는 성도가 기탁한 1억원(1994년)의 장학 기금에서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목회적 사명이 투철하고 인격과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양애자 장학기금 양애자 성도께서 기탁한 2,000만원(2002년)과 대전시에 소재한 부동산을 매각한 대금(2016년)으로 조성된 기금에서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목회 소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원영수 장학기금 고(故) 원영수 장로가 기탁한 1,500여 만원(1991년)의 장학 기금에서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해외 선교 및 목회 소명이 투철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이영찬 장학기금 최문자 권사(남포교회)께서 기탁한 3억원(2002년)의 장학기금에서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목회적 사명이 투철하고 인격과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이종관 장학기금 이종관 성도가 기증한 송탄에 소재한 부동산을 매각한 대금(2015년)으로 조성된 기금에서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목회적 사명이 투철하고 인격과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임병덕 장학기금 부천 혜림원의 원장이신 임성현 원장께서 부친이신 고(故) 임병덕 목사의 뜻을 기리기 위하여 기탁한 4,000만원(2011,2016년)의 장학기금으로 성적이 우수하고 장애인 사역과 목회사역에 헌신하려는 자에게 지급한다.
장원근·이웅자 장학기금 고(故) 장원근 목사님과 고(故) 이웅자 사모님의 후손들이 부모님의 귀한 헌신을 기리며 기탁한 장학기금(2023년, 5,000만원)에서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미자립 교회의 교역자, 교역자 자녀, 봉사자에게 지급한다.
조남숙 장학기금 이름을 밝히기를 원하지 않는 성도가 기탁한 1억원(2009년)의 장학 기금에서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목회적 사명이 투철하고 인격과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최영수·옥숙미 장학기금 미국 인디애나에 거주하는 옥숙미·고(故) 최영수 성도(미시아나한인교회)가 기탁한 장학기금(5,000여 만원)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목회 소명이 확실한 자에게 지급한다.
태현 장학기금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거주하는 김광삼 목사(미국 LA에 있는 동문교회, 2회 동문)가 그의 아들 태현군을 추모하며 기탁한 2,400만원(1992년)의 장학 기금에서 지급되는 장학금으로 목회적 사명이 투철하고 가정 형편이 어려운 자에게 지급한다.
평암 장학기금 화성교회(이은수 목사 시무)에서 고(故) 평암 장경재 목사님의 후학양성의 뜻을 기리기위해 기탁한 장학기금(8,300여 만원, 2004년)으로 합신 박사학위과정 학생들에게 지급한다.
피츠버그한인중앙교회 장학기금 미국 피츠버그에 소재한 한인중앙교회(김현철 목사 시무)에서 기탁된 장학기금(3,700만원)으로 목회 사명이 투철하고 학업 성적이 우수한 자에게 지급한다.
PCA 바울 장학기금 PCA선교사로 합신 태동기부터 교수로 봉직하신 박형용 명예교수께서 기탁한 장학금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가정 형편이 어려운 자에게 지급한다.
후배사랑 학기금 합신 후배 사랑 장학금을 수혜받은 자가 후배 양성을 위해 장학기금으로 적립하는 장학금으로 형편이 어려운 졸업 학년에게 지급한다.
※ 상기 장학금 이외에도 이름을 밝히기를 원치 않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