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관심과 사랑 그리고 물질의 후원으로 든든히 서주신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본교는 학생들의 등록금과 지교회 및 개인들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서도 특별히 신학생들은 여러 가지 사정으로 매 학기마다 등록에 많은 어려움과 고통 가운데 있습니다. 이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여러 교회와 뜻있는 많은 분들이 본교에 장학금을 기탁하여 주시고 있습니다. 단 한 명의 학생이라도 물질로 인하여 좌절을 당하지 않도록 도와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작은 도움도 학생들에게는 너무나 큰 힘과 소망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 나라의 사역자로 자라나는 재학생들을 위해 좋은 토양과 단비가 되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국민은행 257-25-0004-194 (예금주 : 합동신학대학원)
※ 입금확인 및 문의 : 교학과 장학담당 / TEL 031-212-3694 (내선2), FAX 031-212-6204 (입금 전,후 전화를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일반 장학금 지정 장학금 장학기금
매학기 초(1학기는 1월말, 2학기는 7월말)까지 학교로 보내 주시면 본교 장학위원회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장학생을 선발하여 지급합니다. 기탁자가 특정 학생을 지정하여 기탁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금액 이상을 기탁하시면 기탁자의 명의의 장학기금을 설정하여 그 이자 수익으로 매학기 또는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며, 기금 운용내역을 매년 기탁자에게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