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신구약 성경이 영감된 하나님의 말씀이며, 신앙과 행위의 정확무오한 유일한 법칙임을 믿는다.
2
우리는 살아 계시며, 주권적이며, 참되신 한 분 하나님이 영원토록 성부, 성자, 성령의 삼위로 계심을 믿는다.
3
우리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참된 신성과 인성, 대속의 죽음, 육체적 부활, 그리고 그의 나라를 완성하기 위하여 영광 중에 재림하실 것을 믿는다.
4
우리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인간의 존귀함, 전적 타락, 회심의 필요성, 구속, 그리고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하신 그리스도를 믿음으로만 얻어지는 칭의를 믿는다.
5
우리는 성령의 조명하시며, 중생시키시며, 내주하시며, 성화하시는 사역과, 그리스도인으로 하여금 세상에서 복음을 효과 있게 증거하게 하시며, 책임 있는 봉사를하게 하시는 사역을 믿는다.
6
우리는 하나님께서 공의와 진리로 온 인류를 영생의 부활 혹은 영벌의 부활로 심판하실 것을 믿는다.
7
우리는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가 하나이며, 거룩하며 보편적인 것을 믿으며, 또한 이 교회의 근본적인 과업이 예배, 복음 증거, 성도의 교제, 기도, 봉사, 그리고 선교임을 믿는다.
8
우리는 성경의 교훈에 따라 하나님 나라를 실현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현대적 상황에서 사람과 문화를 변화시키는 것이 교회의 책임임을 믿는다.
9
우리는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서와 하이델베르크 요리문답에 가장 잘 표현된 전통적 개혁신앙이 성경의 교훈에 충실한 것으로 믿는다.